ubob (유밥) – IndustryMedia Inc.

[ubob 소개]

ubob(유밥)은 직장인, 취업 준비생, 일반인 등을 대상으로 하는 직무 및 성인교육을 위한 스마트러닝 앱 입니다. 2019년 현재까지 대기업 200개사, 중소기업 2,000개사에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누적 학습 인원수는 40만명, 활성화된 학습자 수는 19만명입니다. 학습자들은 3~8분 단위의 마이크로 콘텐츠 45,000개를 스트리밍 방식으로 무제한 학습할 수 있으며, 매월 평균 400개 이상의 마이크로 콘텐츠를 신규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콘텐츠 카테고리]

경영일반 / MBA / 리더십 / Biz. Skill / 자기계발 / 인문이야기 / 4차 산업혁명 / IT / OA / 산업전문 / 베스트셀러 / 인문교양 / 테마특강 / 세바시 / 생활취미 / 영어 / 중국어 / 일본어 / 제2외국어

[주요 기능]

– 빅데이터 기반 콘텐츠 큐레이션
40만명이 쌓은 1억개가 넘는 학습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의 관심분야에 따른 맞춤형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 마이크로 단위 콘텐츠 제공
업무 수행이 이루어지는 현장에서 개인이 필요한 부분만 선택적으로 학습하여 업무에 바로 적용하는 일터학습이 가능합니다.

[이용권 이용시 유의사항]

– 정기구독 상품: ubob 스마트러닝 1개월 이용권(자동결제 \ 6,900원) 
– 무료혜택은 처음 결제하신 고객 대상으로 1회만 제공됩니다.
– 이용권은 무료혜택 30일 이후 매월 자동 결제되는 상품입니다. 정기구독 주기가 만료되기 최소 24시간 전까지 구독 취소를 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갱신됩니다.
– 구독 만료 24시간 이내에 갱신 비용을 확인하고 부과합니다.
– 앱 스토어 계정에 등록된 구매 수단을 통해 결제가 되며, 결제 관련 문의는 Apple 고객센터에 문의하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구독취소 대한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Apple 환불 정책이 적용됩니다.
– 구독은 사용자가 관리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계정 설정으로 이동하여 자동 갱신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자동결제 해지는 ‘설정 > iTunes 및 App Store > Apple ID 선택 > 구독’에서 구독 취소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 회원 탈퇴 혹은 앱을 삭제해도 iTunes 구독이 별도로 취소되지 않으니 iTunes 계정 설정에서 구독을 취소해야 합니다.
– 남은 무료혜택 기간 중 이용권을 구독취소 하였다가 다시 유료 구매하는 경우, 무료혜택 남은 기간이 환불되거나 이월되지 않습니다.
– 결제 시 한달 간 모든 콘텐츠를 무제한 학습 가능하며, 학습할 경우 데이터 사용량만큼 요금이 별도부과될 수 있습니다.
– 구독 취소는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구독 취소 후 익월 자동결제는 진행되지 않으며, 이미 결제된 금액에 대해 환불은 불가 합니다.
– 결제 정보는 해당 법령에 따라, 결제 대행사에만 제공되며 ubob서비스 제공사인 ㈜인더스트리미디어에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이용약관 (http://thumbnail.ubob.com/terms/b2c_policy.html)

※ 개인정보처리방침(http://thumbnail.ubob.com/terms/b2c_privacy.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