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pang VS – Airbox

Airpang VS는 Airbox air 제품과 블루투스로 연결 후 사용하는 앱입니다.

Airbox air 제품은 부상 위험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실제 타격 및 점핑으로 즐거움을 느끼며 쉽게 자신의 파워, 스피드, 체력을 측정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Airpang VS 앱은 스피드, 스코어보드, 줄다리기, 스테미너 게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스피드 게임은 개인전 게임으로 시간, 횟수, 혼합 3가지 모드로 구성되어있고 순위를 정하는 게임입니다. (최대 4명까지가능)

-시간모드는 설정된 시간 동안에 타격한 횟수로 순위를 정하는 게임입니다.
-횟수모드는 설정된 횟수를 먼저 수행한 순서에 따라 순위를 정하는 게임입니다.
-혼합모드는 설정된 시간이내에 설정된 횟수를 먼저 수행한 순서에 따라 순위를 정하는 게임입니다.

2) 스코어보드 게임은 팀전 게임으로 스트라이크, 파이터스 2가지 모드로 구성되어 있는 게임입니다.

-스트라이크 모드는 설정된 시간 동안에 타격한 횟수가 많으면 이기는 게임입니다.
-파이터스 모드는 설정한 시간이내에 상대방의 에너지를 없애면 이기는 게임입니다.

3) 줄다리기 게임은 팀전 게임으로 상대방의 에너지를 모두 뺏어 오면 이기는 게임입니다.

콤보모드를 설정하면 콤보강도범위 이내 타격 시 상대의 에너지를 더 많이 뺏어 올 수 있습니다.

4) 스테미너 게임은 개인전 게임으로 에너지를 오랫동안 유지하면 이기는 게임입니다.

주어진 시간동안 에너지를 완전 소진하지 않고 채워 넣으면 다음 라운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Airbox air 제품과 함께 쉽고, 재미 있게 즐기면서 스트레스를 날려버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