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일두 – Heunkyung Kang

#이번주말은 아이와 뭘할 지 고민하고 있으신가요?
#매번 가는 키즈카페, 문화센터..지겹지 않으신가요?
#사랑하는 우리아이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알려주고 싶으신가요?
#우리동네, 또래아이를 키우는 엄마아빠들의 고민과 꿀팁정보들이 궁금하신가요?

▶ [액티비티] 색다른 어린이 액티비티/클래스/체험 정보를 알려드려요
차일두는 매주 아이들이 신선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액티비티, 클래스가 아닌
엄선된 클래스들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선생님 소개부터, 아이들에게 어떠한 점이 좋은지를
차일두 운영팀이 직접 검증해 부모님들께 보여드려요.

▶ [액티비티] 아이들을 위한 재미난 수업을 가지고 계신가요? 지금바로 차일두와 함께하세요
차일두는 아이들을 위한 신선한 액티비티를 가지고 계신 선생님, 기관, 단체들을 환영합니다.
주저하지마시고 제휴버튼을 눌러주세요. 차일두 운영팀의 간단한 정보확인 및 검증 후 전국의 엄마아빠들에게
소개해드릴게요!

▶ [차일두북] 육아를 하면서 궁금했던 다양한 정보들을 프리미엄 매거진으로 매주 무료로!
처음 키우는 우리아이, 내가 잘 키우고 있는건가? 매번 조심스러운 초보엄마부터 육아고수 엄마들도
알지 못했던 재밌는 육아이야기, 정보들을 매거진으로 매주 제공해드려요!
추후 엄선된 에디터들이 연재하는 육아 시리즈도 준비할 예정입니다 🙂

▶ [도란도란] 우리동네, 우리아이 또래 엄마들은 어떤고민을, 어떤 일상을 보내고 있을까?
차일두는 사는 지역별, 아이 연령별, 주제 카테고리별로 궁금한 점을 서로 교환하고 나눌 수 있는
대화의 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시시콜콜한 사는 이야기부터, 좋았던 장소, 궁금한 점 등을
자유롭게 나눠보세요! 도란도란을 보다보면 나도 육아 전문가!

차일두 서비스 접근권한 안내
차일두에서는 사용성의 편의를 위해 최소한의 디바이스 권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권한이 필요한 이유를 설명드릴게요^^

[필수] 기기 및 앱 기록
차일두에서는 어플리케이션의 업데이트 및 사용성 개선을 위해 차일두 앱에 대한 기록 및 디바이스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선택] 사진/카메라 접근권한
차일두에서는 액티비티 리뷰를 위해 사진을 업로드하거나, 프로필 사진, 커뮤니티 내 사진을 업로드하기 위해 사진/카메라 접근 권한을 받고 있습니다.

[선택] 전화/SMS 권한
차일두 내 액티비티나 클래스에 문의를 하기 위해 전화문의 버튼을 누르는 경우 해당 업체 및 선생님의 번호로 연결하기 위해 권한이 필요하구요.
회원가입시 가입인증을 위해 휴대전화번호로 인증 문자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접근 권한을 받고 있습니다.

*선택적 접근 권한은 해당 기능 이용시 동의를 받으며, 비허용시에도 해당기능 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문의사항이나 제안하고 싶은 점이 있으시면, 주저말고 아래의 메일로 보내주세요:)
golabhmc@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