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몬드(Amond) – Ad-OS Inc

블록체인 시대,
누구나 간편하게 코인을 소유하고 전자지갑을 가져보세요!

# 돈 들이지않고 시간만 있으면 가능!
# 획득한 포인트와 코인을 전화번호만으로 거래!
# 별도 가입절차 없이 바로 사용! *교환이나 거래 시에 본인인증 한번만!
# 획득한 포인트로 상장된 코인이나 모바일상품권으로 교환해보세요.

■ 아몬드(AmonD)란?

아몬드는 모바일포인트와 코인을 모두 얻고,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전자지갑이자 앱들의 연결고리입니다. 쉽고 빠른 보상플랫폼 아몬드에서 즐거운 리워드 획득의 기회와 안전한 전자지갑 경험을 동시에 누려보세요!

■ 아몬드 코인은 무엇인가요?

아몬드 코인은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처럼 블록체인 암호화폐 거래소에 상장된 코인입니다. 법률이 정한 연령 이상의 성인은 누구든 거래소 가입을 통해 언제든 다른 코인으로 바꾸거나 출금할 수 있습니다.

■ 아몬드 포인트는 무엇인가요?
세계최다 유저의 잠금화면앱 버즈빌, 중국 모바일서비스 다운로드 1위 기록에 빛나는 릴라소프트 등 다양한 분야의 아몬드 파트너들의 모바일앱에서 광고만 보고, 게임만 즐겨도 수확할 수 있는 포인트입니다. 모은 포인트는 아몬드 앱에서 코인 혹은 모바일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차기 버전에서 상품구입 등과도 연계됩니다.

■ 전화번호만으로 거래할 수 있는 블록체인 지갑?
아몬드 지갑은 전자지갑 기능을 수행하며, 모두가 블록체인 시대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전화번호만으로 거래가 가능합니다. 코인을 받으실 분도 아몬드 지갑을 사용하는 경우 수수료 면제혜택까지 있으며, 그 외 ERC-20을 지원하는 외부지갑으로 송금할 수도 있습니다. (외부지갑 사용 시 이체 수수료 발생)

■ 쉽고 편한 아몬드, 안전한가요?
네! 세계 1위 블록체인 전자지갑 비트고와 연동되어 안전성과 보안성을 확보합니다. 단, 개인의 주민번호 및 비밀번호 등 개인보안정보는 개별로 잘 지켜주세요.

■ 아몬드, 더 알고 싶어요.
사용 문의사항, 풍요로운 아몬드 연계 앱들, 풍성한 이벤트에 대해 더욱 알고 싶으시면 아몬드 커뮤니티를 방문해 주세요. 다른 사용자들의 노하우 공유와 함께 더나은 생활 속 전자지갑을 함께 만들어 가요!

## 아몬드 네이버까페 https://cafe.naver.com/amond
## 아몬드 단톡방(텔레그램) https://t.me/amondcommunity
## 아몬드 웹사이트 https://amond.cc

아몬드는 애드테크, 블록체인 등 기술의 발전이 모든 사람들에게 투명하고 공정한 혜택으로 돌아갈 수 있는 건강한 생태계를 만들어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