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에이드 – 리빙, 생할용품의 건강한 쇼핑 – (주)푸드나무

[일상에 건강을 더하다 리빙에이드]
깔끔 부지런한 건강 챙김이 고객 분들이라면 꼭 알아 둬야할 건강 리빙 앱!

리빙에이드는 주변의 수많은 위해요소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고 관리해주는 웰빙 아이템을 소개하고 일상 생활에 건강과 생기를 더해주는 리빙케어 플랫폼입니다.
삶에 건강과 행복을 더해주는 리빙에이드에서 건강 트렌드를 확인하고 활기 넘치는 라이프 스타일을 즐겨보세요.

주요 기능

▶ 최대 20,000포인트! 웰리빙 상품 쇼핑은 리빙에이드에서!
– 내 생활과 일상을 건강하게 만들어 줄 리빙에이드가 준비한 눈덩이 혜택
– 신규 회원을 위한 회원가입 2,000포인트 바로 지급
– 친구 추천 받고 추천하면 최대 12,000포인트 지급
– 앱 다운로드, 리뷰 포인트, 출석체크 까지 리빙에이드에서는 최대 20,000포인트가 지급되어 더욱 알찬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 알아서 찾아주는 일상 건강템!
– 일상 속 유용한 건강 상품을 클릭 한번으로 쇼핑 완료!
– 고민은 이제 그만! 관심사별 테마 쇼핑으로 원하는 상품을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 ‘내게 필요한 건강템은?’, ‘요즘 사람들이 건강을 위해 관심 가지는 건 뭘까?’에 대한 해답을 쉽고 빠르게 찾아보세요!

▶ 앱으로 간편한 로그인!
– 매번 로그인 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앱을 통해 회원 인증을 하면 즉시 로그인!
– 비회원도 이름과 핸드폰, 이메일만 있으면 간편 회원으로 등록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앱으로만 받을 수 있는 푸쉬 알림
쇼핑의 즐거움을 더하는 기획전, 지나칠 수 없는 매력적인 이벤트 등 놓치면 아쉬운 혜택!
앱 회원 분들에게만 이벤트 정보와 혜택을 실시간으로 알려드립니다.

*앱 접근 권한 안내

2017년 3월 23일부로 시행된 정보통신망법 제 22조의2(접근권한에 대한 동의)에 따라 아래와 같이 꼭 필요한 접근권한을 안내드립니다.

[필수적 접근권한]
– 알림 : 알림 메세지 수신 및 디바이스 식별을 위해 필요한 기능입니다.

[선택적 접근권한]
– 사진/카메라 : 게시글 및 리뷰 작성시 파일업로드를 위해 필요한 권한입니다.

[접근권한 변경 방법]
– 설정 -> 앱이름 -> 권한 ON,OFF
– 필수접근 권한’은 리빙에이드 앱 실행을 위해 반드시 필요합니다.
– 권한이 거부될 경우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