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AVE – 오프라인 모바일 간편 결제 – FINNOS Co.,Ltd

Description

Comfortable Payment, AWAVE

이제 더 이상 카드 정보를 넘겨주지 마세요. 결제에 필요한 정보만 받아 여러분이 선택하세요. 신용카드로 낼지, 계좌로 보낼지, 또 일시불로 할지, 할부로 할지, 혼자 낼지, 여러 사람이 나누어 낼지, 아니면 누군가에게 내 달라고 할지, 이제 여러분이 원하는 대로 할 수 있습니다.
카운터 앞에 줄 서서 카드로 각자내기, 내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모두 불편하고 힘들지 않으신가요? 가게주인의 얼굴에 웃음을 선물하세요.
알파웨이브(AWAVE)는 Social Network 시대를 살아가는 스마트한 사람들의 새로운 결제 패러다임입니다.
스트레스나 걱정 없는 “편안한 결제”, 피노스의 지불결제 철학입니다.

# 알파웨이브(AWAVE)란?

카드 정보를 가맹점에 넘겨 결제단말기로 읽어 결제하는 기존 방식과는 반대로 가맹점으로부터 결제 금액정보를 내 스마트폰에 받아 결제하는, 카드정보 등 고객 개인정보 유출이 원천 방지되는 가장 안전하고 쉬운 오프라인 간편결제입니다.

# 알파웨이브 주요 기능

혼자 다 내기 힘들지 않으십니까?
카드로 각자내기, 눈치 보이거나 불편하지 않으셨습니까?
학원가는 자녀의 손에 엄마, 아빠 카드를 들려 보내며 걱정하신 적은 없나요?
고객의 Life Style과 결제 패턴은 하루가 다르게 바뀌어 가고있습니다.
가게 주인은 얼마나 답답했으면 결제단말기를 한 대 더 들여놓고, 또 “각자계산 불가”를 써 붙여야만 했을까요?
알파웨이브(AWAVE)는 고객과 사업자의 이러한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각자내고, 나눠내고, 도와내고, 대신내는 Social Payment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나누고 돕는 투명한 결제. 알파웨이브(AWAVE)는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결제문화의 새물결입니다.

1) 각자내기 : 이제 카운터 앞에 줄 서지 마세요!
각자내기는 단체 식사 후 호스트 한 명에게 각자의 결제금액을 송신하면 전체 금액이 자동 합산되고 호스트가 알파웨이브로 결제 요청하면 참여자 모두에게 개별 승인 요청이 송신되어 테이블에 앉은 채로 각자 결제할 수 있는 쉽고 편리한 방법입니다.

2) 나눠내기 : 모임 후 여유시간에 내 카드로 결제를!
나눠내기는 대표자 1인이 전체금액을 결제한 후, 24시간 이내에 참여자들을 지정하여 결제 요청하면 참여자들에게 1/n금액 결제가 요청되는 방식으로, 기존의 계좌송금방식과 달리 내 카드로 결제할 수 있어 카드포인트적립 등 혜택과 여유를 함께 누릴 수 있습니다.

3) 엄카아카내기 : 현금도 카드도 없는 SOS 상황이라면!
엄카아카내기란 엄마카드, 아빠카드로 결제하기의 줄인 말로 사전에 결제할 사람(엄마, 아빠 등)을 지정한 후 알파웨이브 결제 시 엄카아카내기를 선택하면 지정된 사람에게 결제가 요청되는 서비스입니다. 맞벌이 부부의 아이 학원비 결제, 편의점에서 아이들의 간식비 결제도 엄카아카라면 이제 걱정 없습니다.

4) 결제넘기기 : 대신 결제해줘서 고마워~!
결제넘기기는 불가피하게 내가 결제한 건을 원래 결제하기로 한 사람에게 결제토록 요청하는 서비스입니다. 연인의 생일 선물을 함께 사주기로 했는데 야근으로 못 갔다면? 아차! 혜택이 더 큰 아내 카드로 결제할껄? 이런 안타까운 순간들도 이젠 걱정하거나 포기하지 마세요!

– Wi-Fi와 데이터 네트워크 환경에서 모두 이용하실 수 있으나, 무제한 요금제가 아닐 경우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애플리케이션의 안정된 사용을 위해 업데이트 버전 등록 시 고객님의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부탁 드립니다.

– iOS 8이상 버전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 연락처

애플리케이션 사용 시 불편 및 개선사항 등이 있으실 경우 리뷰에 의견을 남기시면 답변을 드릴 수 없으므로 SNS계정으로 내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 apple@finnos.co.kr

홈페이지 : http://www.awave.co.kr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finnosawave/

블로그 : http://blog.naver.com/finnos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