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씨: 서울대학교 공식 공지사항 모아보기 – Kyeongjin Jeong

Description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공식 공지사항 모아보기 어플리케이션
공지를 보다 공씨-GongSee 입니다.

장학금, 공모전, 교환학생, 학사 일정 등 공지사항은 대학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공지사항을 매일 확인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저희가 시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공지사항이 대학생활에 도움이 된다고 응답한 비율이 90%에 달함에도 불구하고 공지사항을 매일 확인한다고 응답한 비율은 30%가 되지 못했습니다.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공식 공지사항 모아보기 어플리케이션 공씨는 멋진 대학생활을 하면서도 좋은 정보를 놓치지 않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공씨는 사용자에게 맞춤형 공지사항 전달을 멋지게 제공하는 해결책입니다.

1. 캘린더에 관심있는 공지사항을 일정과 함께 저장할 수 있습니다.
2. 여러 공지사항 게시판 중 관심있는 게시판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자체 알고리즘으로 분류한 공지사항 주제에 대한 선택적 정보 전달을 수행합니다.
3. 관심있는 카테고리의 새로운 공지사항이 등록되었을 때에 푸시알림 기능을 제공합니다.

공씨는 놀라운 방법으로 공지사항을 탁월하게 전달하여 여러분의 대학생활에 꿈과 희망을 선물할 것입니다. 기획 팀에서 3개월 간 모니터링을 통해 공씨의 편리하고 우수한 기능을 확인하였습니다. 이 모든 놀라운 기능을 여러분에게 선물하고 싶습니다. 지금 바로 공씨를 설치해서 캠퍼스 라이프에 날개를 달아보세요.

공씨 시연 영상
https://youtu.be/3v50ucjpjRw